구글애드센스승인코드 시작
본문 바로가기

여행

공주여행 공주맛집추천 동해원 중국집

안녕하세요~ 

공주여행기를 이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날이 좋았던 1박2일 여행! 

 

전주에서 차를 가져온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공주역에서 저를 맞이해줫어요 ㅎㅎ

공주사는 친구인줄?!ㅋㅋ

파워 j들이 찾은 공주맛집 

동해원 

 

동해원은 식당이 없을것 같은곳에 위치해 있어서 이길이 맞나? 생각했어요 

동해원 입구쪽에 결혼식장이 있어서 주차안내원들이 결혼식 온줄알고 결혼식장 주차장으로 

주차 안내를 하시더라구요;; 

순진한 우리는 또 안내하는쪽으로 안내받고 주차장에 들어갔는데 여기가 아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그래서 바로 차를 돌려서 이번엔 결혼식장 안간다고 말하고 

동해원으로 무사히 왔습니다 

공주 동해원은 주차장도 넓어서 차가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주차할곳이 은근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귀여운 동해원 번호표! 

특이하게 요거트 일회용 숟가락에 번호를 써서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34번! 

 

저희앞팀도 많고 대기하는 대기공간에도 사람이 많아서 

너무 오래기다리려나 싶었는데 

2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오라고 해서 다행이었어요 

 

대기하는 사람은 많았어도 회전율이 좋은것 같아요~ 

역시 중국집 회전율은 짱이네요 ㅎㅎ 

짬뽕국물하고 탕수육은 포장가능! 

짬뽕국물만 포장도 가능한가봐요 ㅎㅎ 

그리고 공주 동해원의 영업시간은 굉장히 짧아요 

평일은 11-3시이고 토,공휴일은 11시-3시30분까지로 짧고 굵게 영업을 하시는것 같아요 

 

저희는 탕수육(소),짬뽕,짜장,공깃밥을 주문했어요 

사실 더 먹을수도 있었지만 공주에서 먹어야할것이 이거말고도 많았기에 

이정도만 주문했답니다 ㅎㅎ 

반찬리필은 셀프구요~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탕수육위에 오이라니...?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먹어보니 따끈따끈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찍먹파라 찍먹!

소스도 맛있고 탕수육도 맛있고~ 

그 다음에 차례대로 나온 짜장면과 짬뽕! 

짜장면은 그냥그랬고 역시 소문대로 짬뽕이 맛있었어요 

제 친구는 짬뽕국물이 맛있다고 공깃밥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짜장면도 맛있었지만 

역시 공주 동해원은 짬뽕과 탕수육이 존맛인집! 

 

왜 사람이 많겠는지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 

다음에 공주에 갈 일이 있으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코코링 | 김현중 | 김포시 김포한강4로 564 | 사업자 등록번호 : 660-24-01199 | TEL : 010-8568-0643 | Mail : ahtaht81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