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승인코드 시작
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 대학로 맛집 구스토랩 데이트

안녕하세요 

저번달에 대학로 데이트로 연극도 보고 맛집도가서 맛있는거 먹고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ㅎㅎ 

 

대학로 연극에는 여러가지 장르가 있었는데 

저는 로코를 좋아해서 '한뼘사이'를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인터파크로 예매를 했는데요 

대학로에 가니 현장에서 공연표를 판매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인터파크에서 할인받아서 미리 예매하고 갔어용 

서울은 주차할곳이 정말 없잖아요 ㅠ.ㅠ 

다행히 대학로근처에는 주차할공간이 몇군데 있는데 저희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주차를 했어요 

발권시 미리 매표소에 말하면 입차시간을 기준으로 6시간동안 3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저공해차량이라 50%할인이 되서 연극장에서는 할인적용을 안하고 

따로 저공해차량 할인을 받았어요!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예매했어도 대학로에 와서 매표소에서 티켓을 끊어야하니 

미리미리 와서 티켓수령하는걸 추천합니당! 

그리고 극장안에는 화장실도 없으니 화장실도 미리미리 다녀오는걸 추천드려요~

대학로 연극 한뻠사이! 

라온아트홀이네요 ㅎㅎ 

저희는 6.20일 5시20분 연극을 봤어요~ 

평일 연극이었는데도 극장내에 사람들이 거의 꽉차서 신기했어요 ㅎㅎ 

연극보러 오는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그리고 시작한 한뼘사이 연극! 

연극을 보는도중에는 핸드폰을 쓸수 없고 사진도 찍을수 없기 때문에 

연극에 더더욱 집중하게 된답니다 ㅎㅎ 

100분짜리 연극이었는데 배우분들도 연기를 실감나게 잘하시고 

스토리도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봤어요

저희는 앞에서3번째줄에서 봤는데 

그렇게 부담되지 않으면서 배우분들의 표정이나 제스쳐가 잘 보여서 

정말 좋은자리였어요~! 

로코이다보니 연애때 생각도나고 하면서 추억에 잠기더라구요 

연극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고고! 

대학로 맛집을 검색하고 온 구스토랩 

라온아트홀하고도 가까워서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식당은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와도 되고 엘베를 타고 올라와도 됩니다 

구스토랩도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하더라구요 ㅎㅎ ~ 

그래서 사진도 마음껏 찍을수 있었죵

저희는 로제파스타와 치즈포테이토+샐러드를 주문했어요! 

평소같았으면 3개 주문해서 엄청 먹었을테지만 

이번에는 과식을 자제하고 돈도아낄꼄 먹을만큼만 주문했답니다!

로제파스타와 감자튀김+샐러드 

엄청난 맛집은 아니였고 그냥 먹을만한 쏘쏘 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재밌는연극도보고 대학로에서 저녁도 먹고~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한것 같아서 좋았답니당~! 

사업자 정보 표시
코코링 | 김현중 | 김포시 김포한강4로 564 | 사업자 등록번호 : 660-24-01199 | TEL : 010-8568-0643 | Mail : ahtaht81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