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승인코드 시작
본문 바로가기

여행

공주여행 공주맛집추천 곰골식당!

안녕하세요~ 

공주여행을 몇달전에 갔다 온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이놈의 귀차니즘이란 ㅠ.ㅠ 언제쯤 부지런하게 살수 있는걸까요?ㅋㅋㅋ

 

저희는 기차타기 마지막 만찬으로 공주맛집 곰골식당을 찾았습니다! 

매일 11시에 오픈을 한다기에 10:45분쯤 도착했어요 

이때 도착했더니 저희말고도 다른손님들도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 

줄서서하는 웨이팅은 아니였구 그냥 사람이 조금있다?정도?

공주맛집추천 곰골식당은 조금 늦게가면 기다려야 한다기에 

저희는 숙소에서 일찍 일어나서 열심히 곰골식당에 찾아갔습니다 

사실 저희숙소에서  차로 5분?정도밖에 안걸려서 열심히라는 표현은 웃기지만.. ㅋㅋㅋ!

공주맛집 공주여행 

곰골식당은 야외테이블이 있는게 특징이에요~ 

저희가 봄쯤 여행을 갔는데 날씨도좋고 야외에서 먹기 딱이더라구요!

곰골식당 내부에는 웨이팅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저희는 웨이팅까지는 안햇던것 같은 기억이..?

11시전에 빨리오시면 웨이팅은 하지 않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이렇게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공주맛집 곰골식당은 옛날주택같은 느낌이 많이났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할것 같은 느낌?!

저희는 생선구이1인분과 참숯제육석쇠한판2인분,갈치조림1인분을 주문! 

1인분씩 주문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도 간단해서 찐맛집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고~ 

저희가 첫타임에 들어갔는데 첫타임 주문이 많아서인지 

메뉴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저흰 배가고파서 반찬좀 집어먹었는데 왠걸?생각보다 맛있어서 

메인메뉴가 나오기전부터 반찬흡입..에 리필까지 했답니다 

곰골식당은 반찬맛집이었어요 ㅎㅎ 

석쇠구이가 먼저나오고 

갈치조림, 생선구이도 이어서 나왔어요 

한 15-20분정도 기다렷던것 같았어요 ㅠㅠ 

저희가 앉아서 기다리는동안 자리가 하나둘 채워지더니 나중에는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공주찐맛집!

헤헿 

야외에서 먹는한식이라니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이런게 바로 공주맛집 공주곰골식당의 매력이랍니다~! 

사진도 이쁘게 잘찍히고 음식은 말해뭐해 

반찬부터 해서 다 맛있죵!

제육볶음은 쌈도싸먹고~ 

갈치조림은 갈치살이 오동통하고 무엇보다 갈치조림양념을 뭘로햇는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금 블로그포스팅을 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공주여행 공주맛집 공주찐맛집을 찾으신다면

곰골식당 추천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코코링 | 김현중 | 김포시 김포한강4로 564 | 사업자 등록번호 : 660-24-01199 | TEL : 010-8568-0643 | Mail : ahtaht81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