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승인코드 시작
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 대명항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안녕하세요~ 

이제 9월이 왔네요 

2023년도 한해가 가는것같아서 마음이 뒤숭숭합니다 

 

한거라곤 아무것도 없는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ㅠ.ㅠ 

9월 꽃게철을 맞이해서 꽃게도하고 수철이네 왕새우 튀김을 먹으로 대명항 고고~ 

9월의 날씨는 말해뭐해요~ 

하늘부터 넘나 이쁘네요 ! 

엄마랑 같이 대명항가서 엄마 찰칵 찍어줫어여 ㅎㅎ 

 

조금 더웠지만 인천에서 11시 조금안되서 출발 했어요 

대명항 가는길은 강화가는길이랑 겹쳐서 조금늦게 출발하면 차가 정말 많이 막힌답니다! 

 

다행히 저희가 올때는 차가 별로 안막혔는데 12시쯤되니 

이쪽으로 오는차가 많이 막히더라구요 

꽃게를 사고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으로~ 

예전에 김포구래동에 살때는 동네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있어서 좋았는데 

이사를 오고 새우튀김 맛있는데가 없어서 못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려니깐 설렛어요 ㅎㅎ 

주말이지만 낮이라서 사람이 별로없나?!

생각했는데 왠걸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ㅎ ㅎ

역시 대명항맛집이에요 !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방송에도 많이나오고 한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새우튀김 원조브랜드라고 써있더라구요~

껍질깐 왕새우를 먹을까하다가 

오랜만에 왔으니 수철이네왕새우튀김을 먹자 해서 

원조왕새우튀김을 주문햇어요 

10마리에 15,500원!

 

떡볶이랑 세트로 먹어도 맛있을것 같은데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간단히 요기하기로만 했어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구요 

요즘 식당들은 거의다 키오스크인것 같아요 

저희는 느끼할까봐 환타도 하나 주문했는데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느끼할것 같을때 한잔 먹어주면 딱이더라구요!

셀프바에는 정수기와 단무지, 집게,가위등이 있구요~

수철이네왕새우튀김10마리 

왕새우칩도 몇개 있고 머리와 꼬리까지 다 튀겨주시더라구요 

튀김옷이 덮여있으니 머리부터 꼬리까지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저도 새우머리랑 꼬리를 안먹는데 수철이네는 머리랑꼬리가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먹을수 있었어요!

 

외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낮에는 더워서 손님들이 없었고 

저녁에 좀 쌀쌀해지면 그래도 손님들이 많이 있을것 같았어요~ 

역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맛있었답니다 ㅎㅎ !

 

김포대명항 가시는분들은 수철이네 왕새우튀김도 추천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코코링 | 김현중 | 김포시 김포한강4로 564 | 사업자 등록번호 : 660-24-01199 | TEL : 010-8568-0643 | Mail : ahtaht81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